본문 바로가기
똑똑 생활정보

AHC 아이크림 구매했어요

by 오늘방 2019. 12. 6.
반응형

AHC 아이크림 구매했어요

 

 

겨울철이라 유난히 피부가 건조합니다

가족들중 저만 악건성이라 되도록 유분기와 수분기가 많은 크림을

선하하는편인데 얼마전 방송을 통해 구매한 아이크림~

마지막 방송이고 1분당 한사람씩 1+2을 준다는 말을 듣고는 나도 모르게 희망을

가지고 질렀는데 흑 ㅠㅜㅜ오는건 한세트뿐,,,,

 

 

 

물론 1+1원으로 1분당 한사람이라고해서 내가 된다는 보장은 없지만

사는 사람 입장에서는 희망을 걸고 사는거거든요

무려 9만원대를 투자했는데 ㅎ 비싼 아이크림은 하나 가격도 비싸지만 저는 예전부터 사용해온

아이크림이라 이번 마지막 구매에 열을 좀 쏟았습니다~ ㅎ

 

 

보통 기초화장품 바르고 난후 마지막 아이크림을 바르는데

AHC아이크름은 얼굴 전체에 바를수있어서 저는 다른 화장품 대신 수분크림 바른후

AHC 아이크림 하나면 끝~~

하루종일 촉촉하게 지낼수있어서 좋은것같아요 제가 악건성이라

영양크림을 아무리 많이 발라고 시간이 지나면 건조해지더라구요

근데 AHC 아이크림을 바르고나면 저녁까지 당기지 않아서 좋습니다

 

 

세럼과 영양크림등도 사은품으로 함께왔어요

제가 화장품 사는데 돈을 많이 투자하는편이 아니라서 한번 사면

꽤오래 쓰는데 특히 여러가지 바르는게 귀찮아서 AHC아이크림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크림을 아직 발라보진 않았지만 촉촉할것같고 냄새도 진하지 않아 부담감은 없는듯합니다

예전에는 이런 사은품 오면 친구나 동생을 주었는데 이제는 제가 다 사용하려구요!~

듬뿍~듬뿍~ 발라서 겨울철 촉촉하게 관리해야죵~ ㅎ

 

 

사실 1+1 욕심이 컸었는데 ㅠㅜ

근데 이번 방송이 마지막이라고 하는데 왜 그런건지..인기가 없나???

인기가 좋으면 매 시즌마다 광고하고 시리즈로 나오는데 ㅠㅜ

그럼 다음에는 이 상품 이용할수없는걸까요????

 

반응형

'똑똑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은 4.15 국회의원 선거날~  (0) 2020.04.15
처마밑 집수리 어렵다 ㅠㅜ  (0) 2020.01.15
메주 곰팡이 색깔  (0) 2019.09.30
무말랭이 말리는법 아세요?  (0) 2019.09.24
모과차 만드는법 알아보기  (0) 2019.09.19

댓글